
우리는 단순히 옷을 만드는 것에 지나지 않고, 우리의 여정 속에 있는 소소한 행복과 사랑에 대해 말합니다.
필름 카메라의 셔터 소리, 갓 구운 빵 냄새, 나뭇잎 사이를 왔다 갔다 움직이는 햇살, 파도가 발가락 사이의 모래를 스윽 훔쳐 갈 때, 새 책을 아무렇게나 펼쳤을 때 처음 눈에 들어오는 문장.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맛있는 것을 나누어 먹으며, 웃고 떠드는 장면 속에 스윗스윗니스가 함께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우리 일상은 더 달콤한 게 필요하니까요!

스윗스윗니스의 디자인 철학은 ’소녀 감성’, ‘자연스러움’, ‘좋은 소재’ 세 가지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우리 마음 속의 소녀가 영원히 자라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걸리시한 디자인에 위트를 더하고, 움직임이 불편하지 않도록 실용성을 고민하여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추구합니다. 그리고 시간과 정성을 들여 좋은 소재를 선정하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그렇게 스윗스윗니스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가치는 사랑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하여 입을수록 잘 샀다고 느끼며,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것입니다.

한 철 입고 버려지는 옷은 결국 쓰레기가 되고, 지구를 병들게 합니다. 지속 가능한 패션을 연구하거나 소비하는 것은 더이상 대기업만의 과제가 아니라 우리의 삶과 태도에 자연스럽게 베어있어야 합니다.
스윗스윗니스는 오래 입어도 좋을 디자인과 조금 더 좋은 소재를 쓰는 것에 가치를 둡니다. 포장에서도 생분해성 봉투를 사용하고, 비닐테이프가 필요 없는 박스를 사용하는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재단 후 버려지는 원단은 헤어 스크런치나 파우치 등으로 제작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만원 이상 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선물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