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LUSIVE]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USTOMIZE SYSTEM]
- 발등 높임, 발볼 넓힘이 가능합니다
- 배송메세지 또는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COLORㅣ BLACK, GREEN, RED
COMPOSITIONㅣ Enamel (소가죽 페이턴트)
MADE IN KOREA
CARE TIPㅣ 마른 천에 가죽 크림을 묻혀서 살살 문지르기
SIZE AND FITㅣ225mm~250mm (model 240mm), 앞굽0.5cm 뒷굽4cm
▫️스윗스윗니스의 모든 슈즈는 성수동 수제화 공장에서 장인분들의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1:1 맞춤 제작하여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오더메이드 시스템으로 발볼 넓힘, 발등 높힘이 필요하신 분들은 배송 메세지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맞춤 제작해 드립니다.
▫️배송 기한은 주문 후 결제 확인 후에 제작이 시작되어 배송까지 약 7일~14일 소요됩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착화감까지 고려한 슈즈 라인으로 구매하시는 분들께 소장가치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정보
CJ 대한통운 또는 우체국 택배로 발송되며, 일반 상품의 경우 주문 확인 후 1~2일 이내 출고됩니다. 제주 발송 특성상 배송완료까지 평균적으로 3~5일 소요됩니다.
일부 주문 제작 상품 또는 예약 상품의 경우에는 기본 배송일 외에 추가 배송 소요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1. 채널톡 상담 혹은 주문서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신청 접수를 먼저 해주세요 :)
2. CJ대한통운(1588-1255)로 전화 접수 또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로 직접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3. 상품 하자 이외에 사이즈, 색상 교환 등 산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왕복 택배비 발생합니다.
기본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 제주 발송이지만 스스니에서 일정부분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교환/반품의 왕복 배송비는 8,000원 입니다|왕복배송비는 계좌이체 해주시면 정상 처리 됩니다.|제조업체 책임으로 발생한 하자 상품, 오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스윗스윗니스에서 부담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제품 공정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바느질 정리, 초크 자국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배송 준비 중인 상태는 배송 작업과 포장이 진행 중인 상태로 교환 및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3. 이 밖에 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요청이 반영된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리퍼브 제품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따로 명시한 경우 |사전 게시판 접수 없이 고객님의 판단으로 임의 반품한 경우
배송정보
CJ 대한통운 또는 우체국 택배로 발송되며, 일반 상품의 경우 주문 확인 후 1~2일 이내 출고됩니다. 제주 발송 특성상 배송완료까지 평균적으로 3~5일 소요됩니다.
일부 주문 제작 상품 또는 예약 상품의 경우에는 기본 배송일 외에 추가 배송 소요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1. 채널톡 상담 혹은 주문서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신청 접수를 먼저 해주세요 :)
2. CJ대한통운(1588-1255)로 전화 접수 또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착불로 직접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3. 상품 하자 이외에 사이즈, 색상 교환 등 산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왕복 택배비 발생합니다.
기본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 제주 발송이지만 스스니에서 일정부분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교환/반품의 왕복 배송비는 8,000원 입니다|왕복배송비는 계좌이체 해주시면 정상 처리 됩니다.|제조업체 책임으로 발생한 하자 상품, 오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스윗스윗니스에서 부담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제품 공정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바느질 정리, 초크 자국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배송 준비 중인 상태는 배송 작업과 포장이 진행 중인 상태로 교환 및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3. 이 밖에 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요청이 반영된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리퍼브 제품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따로 명시한 경우 |사전 게시판 접수 없이 고객님의 판단으로 임의 반품한 경우